본문 바로가기

정리/Finance

[완료] 다음 애드핏 심사 완료 및 심사 통과

728x90

다음 애드핏을 등록하려고 준비한 시점부터 차근차근 설명을 해보려고합니다.


먼저 블로그 방문자 수 추이 입니다.


포스팅 글 추이

 




10/14(심사 요청) : 다음 애드핏 심사 요청, 구글 애드센스 심사 요청.

10/15 : 다음 애드핏 심사 보류. 구글 애드센스 심사 진행.

10/16 : 다음 애드핏 심사 보류. 구글 애드센스 심사 진행.

10/17(최종 보류) : 다음 애드핏 심사 보류. 구글 애드센스 심사 보류.

10/28 (심사 요청) : 다음 애드핏 심사 요청. 구글 애드센스 심사 진행.

10/29  (최종 1통과. 1진행) : 다음 애드핏 심사 통과. 구글 애드센스 심사 진행.




애드센스는 심사 진행중이여서 다음 애드핏 심사 과정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10/14 1차로 심사 요청했지만 바로 심사 보류를 먹습니다.

1차 심사 탈락 사유는 컨텐츠 부족이었습니다.

- 10/15일 기준으로 해당 10월에 등록한 글이  4개 였고, 가장 최신 글은 9/24 약 보름전 글이 최신으로 등록되어있었네요.

그러니 당연히 컨텐츠 부족으로 떨어질만 했죠.

마찬가지 이유로 구글 애드센스로 심사 보류가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14일 후 하루만에 애드핏 등록에 성공합니다. 

총 12개의 컨텐츠를 14일 동안 등록을 했고 이 덕분에 하루 만에 애드핏 심사를 통과합니다.


포스팅 글 등록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등록 일시가 들쭉 날쭉합니다.  특정일에는 몇개씩 등록했고 어떤 시점부터는 꾸준히 등록한 경우도 있고요.

제가 생각하는 애드핏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이 3가지 입니다.

1. 최소 14일 동안 12개 이상의 컨텐츠를 등록할 것. ==> 다른 포스팅 글들을 보면 일주일도 안되어서 재심사 통과하더라고요. 

==> 결론은 약 5일 동안 10개 이상이면 충분히 심사 통과하지 않을까 합니다.

2. 방문자 수는 일일 20명 내외의 접속자 수 이상일 것.

==> 심사 기준일지는 모르겠지만 신규 블로거에게는 참고할 만한 사항이 아닐까 해서 적어봅니다. 용기 내서 등록해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3. 포스팅 글은 대략 300자 이상, 그림 2개 이상으로 등록. (제 개인적인 생각)

==> 컨텐츠 내용을 부실하게 적으면 당연히 등록이 되지 않겠죠? 이정도면 내용이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에 적어봅니다.


위 내용 참고하셔서 심사 준비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광고 등록한지 얼마 되지 않아 수익은 없습니다. 수익 발생 시점부터 10일 정도 지난 이후, 내용을 채워 포스팅하려 합니다. 기대해주세요.